SK네트웍스서비스의 유통망, 영업 인력 통해 국내 데이터 보호 및 복구 시장 공략 강화
컴볼트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SK네트웍스서비스의 유통망 및 영업 인력을 활용해 국내 대기업, 공공, 금융, 통신 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잠재 고객 발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컴볼트코리아의 단독 총판으로, 컴볼트의 혁신적인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인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한편, 컴볼트 전담 영업, 기술 지원 팀을 구성해 고객 지원에도 나선다.
컴볼트코리아 고목동 지사장은 “최근 데이터의 가치를 인지하는 기업이 늘기 시작하면서 통합적인 데이터 보호, 관리 솔루션인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관심을 갖고 문의하는 고객이 많이 있다. 컴볼트는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국내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서 SK네트웍스서비스와 총판 계약을 맺게 되었다. 앞으로 새로운 총판인 SK네트웍스서비스와의 공고한 협력을 통해 국내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시장 공략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SK네트웍스서비스 IT솔루션 사업본부 박용진 본부장은 “뛰어난 데이터 보호, 관리 솔루션 제품을 보유한 컴볼트와 국내 단독 총판 계약으로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및 관리를 원하는 기업 고객에게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SK네트웍스서비스가 보유한 폭넓은 유통망 및 전문적인 기술 지원 인력을 통해 많은 기업 고객들이 컴볼트의 우수한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