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30 (토)
한샘인테리어 의왕점에서 계절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제안 받으세요
상태바
한샘인테리어 의왕점에서 계절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제안 받으세요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4.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43319_0.jpg

봄비, 벚꽃, 결혼, 축제, 아름다운 단어들이 나열되는 계절이다. 빠르게 지나가는 봄의 중심에서 곧 사라질 아름다운 꽃이 지기 전에, 홈 인테리어 변화로 내 집에 담아보는 것도 좋을 수 있다.

한샘인테리어 의왕점 조호연 대표는 올해도, 고객들을 위한 인테리어 제안을 어김없이 준비했다. 2013년에 오픈하여 500평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의왕 한샘가구는 17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대형 대리점이다.

침실가구, 거실가구, 서재와 자녀방 가구 등 다양한 가구와 커튼, 블라인드 패브릭 제품, 키친 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이루어진 총 2층의 인테리어 전시장과 판매장이 있다.

■편안한 잠자리와 쉴자리를 약속하는 침대소파 이벤트

한샘 의왕점은 4월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 침대 패키지 및 인기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침대 9종과 매트리스 구매 시 3단 서랍장 가격할인, 침대 7중과 매트리스, 장류 구매시 20만원 할인, 인기 소파 2종과 테이블 구매 시에도 소파 20만원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서재가구인 플러스 모션데스크를 구매 시 PLEX 데스크 패드도 증정한다.

■한샘의 신상 생활용품을 한자리에

봄 맞이 이벤트는 가구뿐만이 아니다. 고급 한샘 생활용품도 할인 판매하고 있있다. 그리드 러그, 라텍스 칩 베게, 도트 거즈 차렵세트 등 한샘 신상 생활용품이 기간 한정으로 할인판매한다.

한샘 의왕점의 조호연 대표는 “의왕 인근의 안양, 군포 수원 등 인근 관심 고객들을 위해서, 4월 한달, 생활용품 구매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스위스 몽크로스 멀티포트, 키친아트 양면 토스트팬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호연 대표는 "방문하시면 17명의 인테리어 전문직원들이 고객의 집의 형태와 가족 구성원, 생활 패턴들을 충분히 상담하여 다양하고 트랜디한 인테리어 제안을 하고 있다. 고객들의 가정에 봄향기가 날 수 있는 화사한 가구,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포인트로 활용해 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