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5 22:25 (수)
라온시큐어, 정보보호 우수기업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라온시큐어, 정보보호 우수기업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4.13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온시큐어 변준모 전무가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대리수상하고 있다.
▲ 라온시큐어 변준모 전무가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대리수상하고 있다.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는 13일(금)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24회 정보통신망 정보보호 컨퍼런스(이하 NetSec-KR 2018)에서 정보보호 우수기업으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고 13일 밝혔다.

NetSec-KR 2018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정보보호 컨퍼런스로 라온시큐어는 국가 정보보호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편 라온시큐어는 지난해 5월 글로벌 생체인증 협회(FIDO Alliance)로부터 이사회 멤버로 선임되었고, 같은 이사회 멤버인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삼성전자 등과 함께 최신 생체인증 기술표준 연구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오는 16일부터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보안 컨퍼런스인 RSA Conference 2018에도 참가하여 PC 기반의 FIDO 생체인증 기술을 선보이며 글로벌 생체인증 시장까지 공략할 계획이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주요 금융, 정부기관 및 대기업 대상 생체인증 공급으로 전국민에게 보다 쉽고 편하고 안전한 인증 서비스 제공 및 정보보호 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장관상을 수상해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해외 수출을 통한 K시큐리티 전파 및 사이버 보안 전문인력 양성 등 앞으로도 정보보호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