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00 (화)
천연 베이비케어 ‘칭찬’, 대만 진출… “유해 독성 물질 없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 힘쓰겠다”
상태바
천연 베이비케어 ‘칭찬’, 대만 진출… “유해 독성 물질 없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 힘쓰겠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30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수정본.jpg

무독성 천연 베이비 케어 (주)앤이프의 유아 천연화장품 칭찬이 대만 화장품 유통사인 타이탄 타이완과 칭찬 5종 총판 계약을 하며, 대만 수출의 청신호를 밝혔다.

(주)앤이프는 타이탄 타이완과의 계약을 통해 대만 내 드럭스토어, 백화점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를 할 예정이며, 향후 대만 시장 진출에 큰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대만은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고, 대만 15~24세 여성 소비자의 약 55%가 드럭스토어에서 화장품을 구매한다는 설문 자료가 있을 만큼, 대만에서의 드럭스토어의 입지는 매우 탄탄하며 소비자에게 영향력이 강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이라고 할 수 있다.

㈜앤이프 칭찬관계자는 이번 총판 계약 체결로 타이베이를 비롯해 타이난과 타이중, 가오슝의 4개 백화점에 런칭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대만에 진출하는 제품은 무독성 천연 베이비케어 칭찬의 베이비오일, 샤워에센스 등 칭찬의 주요 제품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앤이프 칭찬 관계자는 “오랜 개발의 결실인 무독성 천연 유아화장품 칭찬을 대만 드럭스토어 입점을 통해 칭찬의 우수한 제품력을 국내를 넘어 대만 시장에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생활용품에 포함된 유해 독성 물질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를 알기에 안전하면서도 우수한 보습력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대만 시장 내 입지를 굳건히 다져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