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15 (금)
3주간 “매일 오전 9시 특가 대방출!”⋯온라인투어, ‘트래블쇼’ 개최
상태바
3주간 “매일 오전 9시 특가 대방출!”⋯온라인투어, ‘트래블쇼’ 개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5.09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jpg

대한민국 여행기업 온라인투어가 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3주간 ‘트래블쇼’를 개최한다.

온라인투어에서 선보이는 ‘트래블쇼’는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 패스 등 전 여행상품을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여행 버라이어티쇼다. 특가 상품뿐 아니라 전 세계 이색 여행지를 소개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매일 오전 9시 공개되는 ‘오늘의 깜짝 쇼’는 매일 1개 상품이 선착순 특가로 제공되는 ‘게릴라 타임세일’과 단 하루만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999 파격특가’ 상품으로 구성된다. 이를 잘 활용하면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이번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특가 상품은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 등 여행 전 상품으로 지역과 상품은 매일 변경된다. 매일 다음날 공개되는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오전 9시에 공개되는 특가 상품을 놓친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다. 여행 담당자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일정, 최대의 혜택으로 구성해 엄선한 상품을 선보이는 ‘대박 상품쇼’가 준비되어 있다. ‘대박 상품쇼’는 트래블쇼가 진행되는 단 3주간만 만날 수 있는 트래블 쇼 단독상품으로, 지역별 상품별로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트래블쇼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공항 리무진 서비스, $10 달러북, 특별 면세점 혜택 등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전 세계 주요 도시의 항공권을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환상의 에어쇼’, 이색적인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기 어떠쇼’, 퍼즐 맞추기 이벤트,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다 받아 가쇼’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래블 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 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