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25 (토)
온라인투어, 러시아-북유럽 핵심 여행포인트 선정
상태바
온라인투어, 러시아-북유럽 핵심 여행포인트 선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6.2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80629_174408743.jpg
▲ 사진출처 – ⒸGettyImagesBank

온라인투어에서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여행객들이 유럽여행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북유럽 4국과 러시아, 에스토니아의 핵심 여행 포인트를 선정했다.  

노르웨이는 피요르드 해안과 웅장하고 거대한 산맥이 아름다워 북유럽 여행의 꽃이라 불리는 여행지다. 특히 게이랑에드 피오르드와 송네피오르드, 오슬로 국립 미술관, 베르겐 어시장 등이 관광 포인트로 꼽힌다.

두 번째는 동화책 속에서나 볼 법한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동심을 자극하는 덴마크다. 실제로 안데르센의 동화가 탄생한 이곳에서는 게피온 분수대, 아멜리엔보그 궁전, 인공주 동상 등이 관광 포인트로 손꼽힌다. 

세 번째로는 과거와 현재, 자연과 도시가 이루는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스웨덴이다. 북유럽의 베니스라고도 불리는 이곳에서는 24시간 해가 뜨는 백야현상을 경험해 볼 수 있다. 관광 포인트로는 바사 박물관과 스톡홀름 시청사 등이 대표적이다.

네 번째는 숲과 호수의 나라 핀란드다. 푸른 자연 속 자유가 넘치는 이곳에서는 시벨리우스 공원과 텀펠리아우키오 교회 등이 주요 관광 포인트다. 

다섯 번째는 드넓은 영토만큼이나 독보적인 예술을 자랑하는 러시아다. 특히 도시 전체가 어마어마한 예술품인 상트페테르부르크와 러시아의 중심이자 화려함을 품은 모스크바는 한 번 방문하기만 하면 충분히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주요 관광 포인트도 많으나 그 중에서도 꼽아보자면 에르미타쥐 박물관, 여름궁전, 붉은 광장, 성바실리 성당, 아르바트 거리 등이 있다.   

끝으로 미지의 매력을 품은 에스토니아다. 유네스코가 인정한 중세 시대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북유럽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만 한 곳이다. 관광 포인트로는 탈린 구시가지와 알렉산더 넵스키 성당, 툼페아 언덕 등이 꼽힌다. 

이어 온라인투어가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등 북유럽 4국을 집중 일주하는 상품부터 북유럽과 러시아, 에스토니아까지 6개국의 핵심도시를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북유럽 4국을 집중 일주하고자 한다면 ‘북유럽 4국9일’ 상품이 적절하다. 코펜하겐에서 시작해 헬싱키로 끝나는 북유럽 최상의 동선으로 일정이 계획돼 있어 알차게 북유럽을 돌아볼 수 있다. 또한 게이랑에르 피요르드와 송네 피요르드 등 2대 피요르드를 관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초호화 크루즈에 탑승해 뷔페식으로 석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북유럽 4개국만 돌아보기에 아쉽다는 생각이 든다면 러시아까지 돌아볼 수 있는 '러시아·북유럽 5국11일' 상품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불필요한 이동 없는 최상의 항공 스케줄과 버스 이동 최소화로 러시아와 핀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등 5개국의 핵심 도시를 관광할 수 있다. 이 역시 크루즈에 탑승하는 등 초호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완벽하게 북유럽을 둘러보고자 하는 예비 여행객들을 위해 온라인투어는 '러시아·북유럽 6국12일' 상품을 준비했다. 북유럽과 러시아, 여기에 에스토니아까지 총 6개국의 핵심도시를 돌아보며 완벽하게 일주할 수 있도록 일정이 계획돼 있다. 또한 발트해의 진주 탈린 관광과 바이킹 또는 실자라인, DFDS, 탈린크 등 초호화 3대 크루즈를 탑승해 호화스럽게 북유럽을 둘러볼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