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5 (금)
ADT캡스,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 신규 상품 추가 출시
상태바
ADT캡스,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 신규 상품 추가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7.09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09-1.jpg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주거 보안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의 신규 상품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캡스홈은 ADT캡스가 가정용 보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출시한 홈 보안 서비스로 기존 홈 보안 상품보다 공동주택 중심의 우리나라 주거 환경 특색을 고려한 보안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주거 보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고객의 요구가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캡스홈 기본형’과 ‘캡스홈 보디가드’로 이루어진 기존 상품 구성에 실속파 고객을 위한 ‘캡스홈 라이트’, 주택 거주 고객을 위한 ‘캡스홈 프리미엄’을 새롭게 추가했다.

‘캡스홈 라이트’는 비용 때문에 홈 보안 서비스 이용을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주거 보안에 꼭 필요한 서비스만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캡스홈 프리미엄’은 단독주택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강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안전과 편의 향상을 위해 부가서비스 ‘가스밸브 모니터링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캡스홈은 주거 보안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와 함께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캡스홈 신규 상품 출시를 통해 더욱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홈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