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40 (토)
부안 변산반도 ‘카카오 펜션’, 신축 오픈 기념 할인 행사…모던 인테리어&프라이빗 스파
상태바
부안 변산반도 ‘카카오 펜션’, 신축 오픈 기념 할인 행사…모던 인테리어&프라이빗 스파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7.1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jpg

전북 부안은 아름다운 서해바다 경치와 함께 살아 숨쉬는 갯벌이 전하는 생기와 청량한 바닷가 바람이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 부안군에 자리한 변산은 내륙의 산줄기와 해안이 조화를 이루며 자연을 그리는 도시다. 서해안을 감상하며 변산반도 해안도로를 한 바퀴만 돌면 놀거리, 볼거리로 하루가 부족하다는 이들의 말처럼, 변산반도는 자연 속 힐링과 낭만이 가득한 국내 여행지로 꼽힌다.

해안길을 따라 부안 변산반도의 중심지 격포로 들어서면 총 500평 규모의 ‘카카오 펜션’이 있다. 지난 5월 신축 오픈한 카카오 펜션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인데, 11개의 객실은 원룸, 복층 등 다양한 구조로 설계해 커플, 가족, 단체 등 다양한 단위의 숙박객들이 규모 및 선호에 따른 맞춤형 숙박이 가능하다. 워크샵, MT, 수련회, 야유회 등 단체 여행객들을 위한 독채도 마련돼 있다.

카카오 펜션 관계자는 “화이트와 컬러감 있는 가구 배치로 간결하지만 개성있는 카카오 펜션만의 공간을 설계했다”며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객실별로 마련된 프라이빗 스파에서 피로를 푼다면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야외 수영장과 함께 바비큐 시설도 갖췄다. 이에 대해 “200년이 넘는 전설적인 팽나무를 이용한 바비큐장은 넓은 야외공간에 우드데크를 사용해 더욱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변산반도의 주요 관광지가 가까이에 있다는 것도 카카오펜션의 특징이다. 펜션 관계자는 “주변에는 부안영상테마파크, 이순신세트장, 금구원조각미술관 등 문화체험 시설이 자리해있다”며, “서해 청정해역의 감칠맛 나는 수산물이 가득한 격포항과 넓은 백사장과 울창한 송림을 품은 고사포해수욕장, 낙조와 노을이 아름다운 채석강과 내소사 전나무 숲길은 변산의 자연을 느끼고 싶은 이들이 가볼만한곳”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오픈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주중·주말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부안 카카오펜션을 이용할 수 있다.

끝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당일여행이나 1박2일, 2박3일 여행까지, 자연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부안 변산반도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며 “부안군 홈페이지에서 지자체가 안내하는 관광명소, 여행코스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여행 계획에 참고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펜션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에 위치한 ‘카카오 펜션’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