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3 14:00 (토)
유넷시스템 ‘애니몬FM’, GS 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유넷시스템 ‘애니몬FM’, GS 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8.13 17: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넷시스템 애니몬FM 장비사진
▲ 유넷시스템 애니몬FM 장비사진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은 이기종 방화벽정책 통합관리솔루션 '애니몬FM'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소프트웨어 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애니몬 FM은 방화벽정책 운영에 최적화된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이기종 방화벽에서부터 차세대 방화벽에 이르기까지 정책운영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보안정책과 시스템로그에 대한 실시간 수집, 분석, 최적화 및 자동화로 보안 취약점 사전 대응과 보안규정 준수 및 이행을 지원하는 보안정책통합관리 플랫폼이다.

한편 유넷시스템은 이번 GS인증 획득을 기념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애니몬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GS인증을 획득한 애니몬FM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무상으로 제공되는 애니몬FM은 방화벽 10여 대 이하 규모를 운영하고 있는 기관이나 기업들이 그간 비용적인 부담으로 경험해 보지 못했던 방화벽정책관리솔루션을 운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넷시스템 심종헌 대표이사는 “최근 애니몬FM이 국내외 제품등과 경쟁한 공공입찰에서 최고 기술점수를 받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통신, 대형공공기관, 금융, 대기업 등 국내 보안시장에서 전방위적 영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GS 인증 획득을 통해 공공시장은 물론 국내 영업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