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5 (금)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 프로젝트 ‘메디쉐어스(MediShares)’, 후오비 카니발 참가
상태바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 프로젝트 ‘메디쉐어스(MediShares)’, 후오비 카니발 참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4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 프로젝트 ‘메디쉐어스(MediShares)가 지난 8월 2~3일 간 개최된 후오비 카니발에서 주요 연사로 참여해 안전한 스마트 계약을 위한 프로젝트 및 자사 주요 서비스인 매스 월렛(Math Wallet)에 대해 소개했다. 

메디쉐어스는 블록체인 내 이루어지는 스마트 계약 시 상호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보안을 위한 운영비 절감 및 각종 리스크를 감소시키는 데 중점을 둔 프로젝트이다. 또한, 블록체인의 데이터 분산화를 통해 계약 주체자들의 신뢰 및 안전성을 극대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특히, 메디쉐어스의 모바일 암호화폐 자산 지갑인 매스 월렛(Math Wallet)을 주요사안으로 발표했다. 매스 월렛은 ETH , EOS , NEO 계열의 토큰 지원과 스마트 계약을 동시 지원할 수 있으며, 안면인식, 성문(聲紋)인증, 바이오 인증 등 다양한 인식 기술을 통해 자산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쉐어스의 에릭 유 CTO는 ‘퍼블릭체인이 어떻게 응용 서비스를 이끄는가’라는 주제의 세션을 통해 “Math Wallet은 월렛 내에 도난을 당해도 보상받을 수 있는 Stolen, 퍼블릭체인의 단점 중 하나인 속도를 보완하고 시가 변화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Timeout, 가격이 특정 수치 이하로 하락할 경우 보상 받을 수 있는 Price로 구성된 앱이다”며 “현재 개발 중에 있는데, 이오스 등 이더리움 외의 퍼블릭체인도 지원하고 이외 DAPP이나 NEWS등도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