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50 (토)
엔시큐어, OWASP 아태지역 국제 컨퍼런스 후원
상태바
엔시큐어, OWASP 아태지역 국제 컨퍼런스 후원
  • 길민권
  • 승인 2013.02.18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약 250명 보안 전문가 및 후원사 참가
엔시큐어 골든 스폰서로 컨퍼런스 참가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인 엔시큐어(대표 문성준 www.ensecure.co.kr)는 제주에서 개최되는 2013 OWASP 아태지역 컨퍼런스(2013 AppSec AsiaPac Conference, 이하 컨퍼런스)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오픈 소스 어플리케이션 보안 단체인 OWASP(Open Web Application Security Project)가 2월 19일부터 22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하며 전 세계의 기업 임원진 및 기술 책임자, 보안 전문가, 개발자 등 약 250여명의 이상이 참석하여 저명한 보안 인사들의 교육과 강연 및 후원사들의 전시회가 진행된다.
 
골드 스폰서로 참가하는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위변조 방지 및 취약점 분석 전문 솔루션인 악산(Arxan)과 HP 포티파이(Fortify)을 선보일 예정이다.
 
악산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및 개발, 운영 단계에 적용되는 보안 솔루션으로 난독화, 암호화 기술을 통해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차단하여 중요 정보 탈취 및 무단 사용, 임의 변조 등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포티파이는 소스코드 취약점 분석 솔루션으로 근본적으로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소스코드 수준의 취약점을 분석 및 파악하여 이를 제거하도록 개선책을 지원한다.
 
엔시큐어 손장군 이사는 “국내에도 시큐어 코딩이 법제화되었고 특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금융권, 게임사, 공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 예상한다”면서 “엔시큐어는 시큐어 코딩에 대한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 계속해서 시장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현재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외에도 인프라 보안사업 분야인 통합 권한 계정관리와 감사, OTP 등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금융사 등에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