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0 (목)
필립인테리어 부산경향하우징 & 리빙앤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컨설팅 진행
상태바
필립인테리어 부산경향하우징 & 리빙앤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컨설팅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4.jpg

부산 아파트인테리어 전문 필립인테리어그룹은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8 부산 리빙앤라이프스타일 & 경향하우징 페어에서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설팅을 진행한다.

필립인테리어는 전문실내건축면허 업체로 유수의 전문 디자이너와 실내 디자인은 물론 시공을 의뢰할 수 있도록 시공 컨설팅 대표업체로 참가한다.

필립인테리어는 2017경향하우징페어 인테리어&디자인 트렌드 세미나에 참여하여 강연을 진행해 많은 박수갈채를 받은 적이 있다.

관계자는 올해는 많은 고객과 가까이에서 만나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20년 경력의 시공 노하우를 활용해 공정 유의사항, 공사 진행 과정 등 평소 어렵게 생각했던 리모델링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필립인테리어의 김영남 대표는 “어렵게만 느끼던 인테리어에 대해 많은 고객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말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새집증후군, 새가구증후군 등 공사로 일어날 수 있는 질환을 걱정하지 않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건강을 고려한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최우선으로 사용하며, 유명 브랜드와 동일한 두께의 가구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견고한 가구제작을 도와드릴 수 있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손으로 만져보시고 인테리어를 진행하시게 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20년 경력의 부산 대표업체 필립인테리어의 다양한 시공사례는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