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00 (토)
KISA, 악성 도메인 리다이렉션 업무에 Nominum 모듈 활용
상태바
KISA, 악성 도메인 리다이렉션 업무에 Nominum 모듈 활용
  • 길민권
  • 승인 2011.08.09 19: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및 지능형 DNS 솔루션 분야 전문기업 Nominum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제휴 관계를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제휴관계를 통해 KISA는 DNSSEC 인증을 포함해 다양한 보안 서비스 상품에 Nominum의 Vantio™ Intelligent DNS 시스템 및 Vantio MDR™(악성 도메인 리다이렉션) 정책 모듈을 활용할 예정이다.
 
Vantio의 정책 소프트웨어 모듈 MDR, NXR 및 UAR 그리고 호스팅 네트워크 서비스인SKYE™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및 NavAssist™는 사용자들을 맬웨어 감염 및 봇넷 창궐로부터 보호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목적지로 신속하게 연결되고 보다 나은 정보를 입수하고, 바이러스에 감염된 PC가 네트워크 리소스를 소비하는 것을 차단하는 등 네트워크 전반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줄 예정이다.  
 
피트 위소와티(Pete Wisowaty) Nominum 전세계 판매 담당 집행 부사장은 “KISA는 한국의 인터넷 보안을 보장하고 한국의 인터넷 사용자들의 안전을 보호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 우리는 그러한 과정에 동참하고 이와 같이 존경 받는 파트너와 함께 일하게 된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 우리는 이 성장 시장에서 양측의 관계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