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3 08:35 (수)
코닉글로리 무선침입방지, 공공-병원 등 잇단 수주
상태바
코닉글로리 무선침입방지, 공공-병원 등 잇단 수주
  • 길민권
  • 승인 2013.02.26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청,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등 무선침입방지시스템 구축 수주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26일, 밀양시청과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무선침입방지시스템 구축에 각각, 자사의 무선침입방지솔루션인 ‘ 에어티엠에스 v2.0(AIRTMS v2.0)’ 가 수주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은 ‘12년 12월 1차 사업 수주 후 연이은 2차 사업 수주에 성공함으로써 국내외 스마트 병원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기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하게 되었다.
 
최근의 보안 이슈 중 하나인 무선보안 강화에 대한 사회전반에 걸친 인식 확산과 그에 따른 보안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무선침입방지시스템 WIPS(Wirelees intrusion prevention system)가 지속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코닉글로리는 ‘에어티엠에스(AIRTMS)’라는 무선침입방지시스템(WIPS)의 공인성능평가와 인증(CC EAL 4)등에서 검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외산 제품과 당당히 경쟁하여 관련사업 수주에 연속적으로 성공하며 공공, 금융, 기업 등의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유무선 통합 보안관제시스템인 ‘아이에스 티엠에스’가 ‘13년 2월 GS 인증을 획득해 유무선 보안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코닉글로리 조명제 대표는 이번 밀양시청 및 분당서울대병원 2차 사업 수주를 계기로 “국내 공공시장과 국내외 병원, 금융, 제조, 서비스 기업군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유?무선보안 대표기업으로, 국내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2012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WIPS 사업을 시작한 코닉글로리는 금융결제원, 경기도청, 경북도청, 충북교육청,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경남농업기술교육원, 경남 교육연구정보원, 밀양시청 등 다수의 공공기관에 수주를 완료하였으며, “ 2013년 공공시장에서 수주 확대를 통해 사회 전반에 유, 무선 보안에 대한 인식확산과 보급 확산을 위한 기반을 지속적으로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