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55 (목)
천안웨딩홀 CA웨딩컨벤션, 연회장 리뉴얼 오픈
상태바
천안웨딩홀 CA웨딩컨벤션, 연회장 리뉴얼 오픈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10.1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8.jpg

천안-아산웨딩홀 CA웨딩컨벤션이 연회장을 리뉴얼 오픈하면서 예비 신랑신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리뉴얼을 통해 로비에 포토존을 설치함으로써 하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절감에 맞게 꽃 장식도 분기별로 교체할 예정이다.

특히 CA웨딩컨벤션은 TX 천안아산역 내 2층에 위치해 서울이나 수도권, 지방에서 찾아오기에 최적의 입지와 교통여건을 갖췄다는 게 장점이다. KTX 천안 아산역, 장항선 아산역, 수도권 1호선 전철을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주차 확인 도장을 받으면 가족, 하객 모두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동시 주차 1,000대 이상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주차장이 갖춰져 있다. 또한 주차 안내 도우미가 편리한 주차를 도와주므로 주차난 걱정도 덜 수 있다. 인천 공항까지 KTX가 직결 운행되므로 인천 공항까지 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서울역까지 4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원스톱 예식과 연회 행사를 통해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오르내릴 필요가 없어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다. 한 층에서 예식부터 연회, 폐백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고 폐백실은 프라이빗한 복도로 연결되어 있어 하객들이 혼동을 겪지 않는다.

최신식 연회 지원 서비스를 구축, 식전 영상 상영부터 예식 진행 중계까지 매끄러운 진행을 자랑하며, 최신 음향 및 영상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결혼식은 물론 연회, 세미나 진행도 가능하다.

특급 호텔 출신의 쉐프&조리팀이 정성껏 조리한 200여 종의 다양한 메뉴 역시 CA웨딩컨벤션이 천안예식장으로 유명한 이유 중 하나다.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는 물론, 예식 시 팀 별로 단독룸을 제공하므로 동시 좌석 1,600석 규모의 공간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결혼식 외에 장수연, 돌, 세미나, 송년회 등을 연회장에서 진행하기도 한다.

동선을 고려해 여유롭게 테이블을 배치함으로써 많은 인원도 혼잡함 없이 예식을 진행할 수 있고,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웨딩홀 및 인테리어와 호텔급의 예식 진행 시스템이 하객 및 신랑신부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블리스홀, 루체홀 등 2개 홀을 보유하고 있으며, 테마에 따라 나뉘어져 있어서 유니크한 디자인의 컨셉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개별 폐백실, 초대형 신부대기실(신부 화장실) 및 보조 신부대기실이 갖춰져 있다.

또한 10M에 달하는 높은 층고와 버진로드는 22M길이로 천안, 아산 지역에서 최고 길이를 자랑한다. 따라서 웅장하고 스케일 있는 웨딩 진행이 가능한 아산웨딩홀이다. 화려한 조명과 연출이 신부를 돋보이게 하여 예식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해준다.

한편 천안웨딩홀 CA웨딩컨벤션은 2018년 니치타임 이벤트를 통해 남은 예식 기간에 따라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금요일 나이트웨딩 이벤트로 식대, 대관료 할인과 더불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지인소개 이벤트, 공휴일 예식 이벤트, 2019년 웰컴 이벤트(2019 1~2월, 7~8월 예식자 혜택) 방문상담 선물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눈여겨보면 좋을 듯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