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35 (금)
신림역미용실 리안헤어 신림점을 책임지는 스타일메이커
상태바
신림역미용실 리안헤어 신림점을 책임지는 스타일메이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26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올 여름 화사하고 밝은 스타일이 트렌드였다면 올 가을, 겨울의 헤어스타일 트렌드는 클래식한 멋이라고 할 수 있다.

점점 더 추워지고 바람도 많이 부는 겨울에는 되도록이면 손질이 쉬우면서 스타일을 낼 수 있는 C컬펌을 많이 하곤 한다. 긴머리도 짧은머리도 손질하기가 편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기에 좋기 때문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랜디한 웨이브를 원한다면 SC컬펌도 좋을 것이다. 이번 가을, 겨울에는 레드브라운, 레드오렌지, 레드바이올렛과 같은 레드계열이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고하니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계획 중이라면 고려해볼 수 있을 것이다.

신림동미용실 리안헤어 신림점은 디자이너라는 호칭 대신 '고객의 스타일을 만들어드린다'는 뜻으로 스타일메이커라는 호칭을 사용할만큼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무리 트렌드라고 하더라도 내 얼굴형이나 분위기, 머릿결에 맞춰서 스타일링을 해야하는 만큼 고객 한 명 한 명 꼼꼼하게 체크하고 필요한 시술만을 진행하고 있어 실력있는 신림역미용실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경기가 어려워지며 미용실 방문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리안헤어 신림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원하는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리안헤어 신림점의 영업시간은 10:30~20:30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