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5 (금)
남서울대 복지경영대학원, 2019년 빅데이터산업보안학과 전반기 석사학위 과정 신입생 모집
상태바
남서울대 복지경영대학원, 2019년 빅데이터산업보안학과 전반기 석사학위 과정 신입생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1.14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서울대학교
▲ 남서울대학교
빅데이터 융합 전문학과로 유명한 남서울대학교 대학원빅데이터산업보안학과(학과장 김성준 교수)가 2019년도 전반기 석사학위 과정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빅데이터산업보안학과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기업들의 빅데이터 관련SW로 채워진 전문 빅데이터강의실과 연구 및 프로젝트를 위한 빅데이터산업보안센터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또 졸업생 전원 중견기업 및 공공기관 빅데이터 관련 업무로 취업률 100%라는 실적을 가지고 있는 대학원이다.

주요 협약기관으로는 ㈜KT, ㈜데이터스트림즈, ㈜솔트룩스, ㈜티맥스소프트, ㈜와이즈넛, ㈜위세아이텍, ㈜netKTI, ㈜소프트센 등이 있다. 이들은 학교 전문빅데이터강의실에TeraStream™ for Hadoop(㈜데이터스트림즈), 솔트룩스 블루볼트(스트림 빅데이터 분석 엔진) TmaxSoftTibero 5 등의 소프트웨어를 기증해 학생들이 실제 다양한 SW를 활용해 응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 또한 학과 수업은 IT업계의 최신 동향에 맞추기 위해 실제 뛰어난 현업 종사자들의 강의로 이뤄지는 등 실무 중심의 교육 및 연구가 강점이다.

4학기 석사학위 과정으로 평일 및 토요일로 수업하는 대학원으로 사업가나 직장인들은직장과 학업을 병행하기가 수월하며, 풀타임 학생들도 자유롭게 교과목 수업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매학기 장학금도 지급된다.지리상 경기도에 가까워 수도권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통학하기도 편리하다.

김성준 학과장은 “남서울대빅데이터산업보안학과는 학과와 커리큘럼이 다양한 분야와 공존하는 혁신 융합 전문가 양성을 지향하고 있다”며“융합전문가 시대에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주말 대학원”이라고 소개했다.

1차 원서 접수는 11월 29일까지. 모집 요강은 남서울대학교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