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55 (수)
코닉글로리, ISO 9001·14001 통합인증 획득
상태바
코닉글로리, ISO 9001·14001 통합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3.04.04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 환경경영시스템 기술력 인정받아 사업 확대에 긍정적 효과”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과 국제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ISO 9001 인증’은 국제 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 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는 체제를 갖추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ISO 14001 인증’은 환경경영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와 조직,절차 등을 규정하고, 인적/물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해 조직적으로 관리하는 체제를 갖추는 동시에 지속적인 환경 개선 노력을 실시하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코닉글로리 관계자는 “유무선 통합 보안 전문기업으로 창사 이래 국제표준규격에 부합하는 IT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번 ISO 통합인증을 통해 품질, 환경을 포괄하는 품질관리 체계를 구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코닉글로리 조명제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국제 수준의 환경,품질 경영시스템과 기술력을 인정받음으로써 대내외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사업 확대에 긍정적 효과를 기대한다. 특히 주력 사업분야인 보안, 보안 컨설팅, 네트워크, SI 사업 등 품질경영의 중요성이 큰 분야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