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0 (금)
오픈베이스, ‘Cloud & Security’ 세미나 성료
상태바
오픈베이스, ‘Cloud & Security’ 세미나 성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1.22 2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픈베이스 ‘Cloud & Security’ 현장
▲ 오픈베이스 ‘Cloud & Security’ 현장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는 지난 21일 ‘Cloud & Security’ 세미나를 다양한 산업군에 속한 고객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에서 오픈베이스는 자사가 제공하는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하며, 이를 각 고객 특성에 따라 실제 비즈니스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단순한 솔루션 소개를 넘어 시연 및 구축사례를 중심으로 고객의 IT환경에 클라우드를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와 비용절감 효과를 알기 쉽게 설명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세미나는 총 4개의 세션으로 진행됐으며 첫번째 세션은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구현하는 기술 중 최근 압도적으로 검토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의 개념과 효율성을 설명하였으며, 두번째 세션에서는 SDDC를 사내 개발망에 적용한 사례와 시연을 통해 클라우드 솔루션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세번째 세션은 글로벌 클라우드 보안의 리더 기업으로서 MDR 서비스를 제공하는 Alert Logic을 오픈베이스 채현주 부장이 소개하였으며, 마지막으로 네번째 세션에서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F5의 Advanced WAF(웹방화벽)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픈베이스 송규헌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오픈베이스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오픈베이스는 클라우드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며, 고객의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는 최적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