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55 (토)
여드름·기미·아토피 등 문제성 피부관리 전문, 군산 에스테틱 뷰티샵 ‘뷰티모아 스킨케어’
상태바
여드름·기미·아토피 등 문제성 피부관리 전문, 군산 에스테틱 뷰티샵 ‘뷰티모아 스킨케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2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81213_170333248.jpg
▲ 군산 ‘뷰티모아 스킨케어’에서 진행한 문제성 피부 관리 전후 모습 / 뷰티모아 스킨케어

여드름, 기미, 아토피 등의 트러블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의 최대 고민거리다. 이에 더해 겨울은 매서운 찬바람과 쉴 새 없이 가동되는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시기이기도 하다. 이처럼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되고 트러블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피부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전북 군산 수송동 소재 에스테틱 뷰티샵 뷰티모아 스킨케어는 메디컬 스킨케어 컨셉의 프로메딕 살롱으로, 이 같은 문제성 피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피부관리 전문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군산 최초 프로메딕 컨셉의 살롱 1호점으로서 여드름, 기미, 아토피 등의 피부 고민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 노화 피부 개선을 전문으로 하는 것이 특징. 모든 관리 프로그램은 18년 경력의 문제성 피부 전문가이자 화장품 처방 전문가 1급 자격을 지닌 양수정 원장이 진행하고 있다.

피부샵 프로그램은 수분 공급 및 진정을 위한 보습, 영양 관리를 기본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여드름 관리, 색소침착이 심한 피부와 기미, 잡티를 케어하는 미백, 예민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의 회복을 돕는 재생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 고객의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증가함에 따라 남자 피부 관리를 위한 맨즈케어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며,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를 위한 신부관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피부관리실 관계자는 피부 고민으로 전문샵을 찾는 남성 고객들이나 예신(예비신부) 고객 등 고객 개개인의 관리 목적, 그리고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군산맘 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 군산 먹방, 카페 등의 가볼만한곳 정보뿐만 아니라 뷰티샵에 대한 정보 공유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 뷰티모아 스킨케어도 빼놓을 수 없는 곳이라며 군산 지역뿐만 아니라 익산, 전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추천 및 문의가 많은 만큼, 방문하는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상담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한 피부관리 전문샵 뷰티모아스킨케어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