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15 (목)
DJ와 함께하는 대구웨딩드레스쇼 & 대구웨딩박람회
상태바
DJ와 함께하는 대구웨딩드레스쇼 & 대구웨딩박람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15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네이버 대구 최대 웨딩카페 대결모가 2019년 1월 25일 저녁7시 아리아나호텔에서 DJ와 함께하는 웨딩드레스쇼를 개최한다. 기존의 고전적인 웨딩드레스쇼가 아니라 신나는 음악과 달콤한 샴페인이 함께 하는 웨딩파티형태의 대구웨딩드레스쇼이다. 따라서 보다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속에서 2019년 신상 웨딩드레스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웨딩드레스쇼에 참여하는 대구웨딩샵도 대구 최고의 명품 드레스 샵들이 대거 참여하여 더더욱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대구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므로 2019년 봄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라면 이번 기회에 방문해서 드레스에 대한 안목을 높이면 좋겠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네이버웨딩카페 대결모는 대구에서는 가장 규모가 큰 웨딩카페로써 대구, 경북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들에게 수많은 웨딩정보를 제공해주는 길잡이 역할을 해오고 있는 웨딩카페이므로 이번 행사에서도 대구의 새로운 웨딩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대구결혼박람회에 방문해보면 좀 단편적이고 볼거리가 없어서 막상 실망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대결모의 웨딩파티는 그야말로 흥겹고 즐거운 한편의 축제가 될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금요일 저녁 신나는 음악과 달달한 샴페인이 함께하는 웨딩파티!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대결모를 검색하고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