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10 (토)
㈜ 란성국제뷰티, 체인 브랜드 L★STAR 3월 6일 한국정식오픈 예정
상태바
㈜ 란성국제뷰티, 체인 브랜드 L★STAR 3월 6일 한국정식오픈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5 12: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1.jpg

㈜ 란성국제뷰티의 유명 뷰티에스테틱 체인점브랜드인 L★STAR가 오는 3월6일 한국정식오픈을 앞두고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란성국제뷰티는 한국의 뷰티 기술과 제품, 현지마케팅으로 중국 헤페이에 본사를 둔 뷰티전문업다. 현재 중국을 비롯해 베트남, 캄보디아 등에 체인점을, 본사가 있는 허페이에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중국과 동남아시아에 가맹점이 분포되어 있는 L★STAR는 이번 오픈되는 한국지사를 중심으로 뷰티가맹점사업과 미용아카데미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72.jpg

㈜란성국제뷰티의 허귀련대표는 “중국의 많은 경쟁 뷰티업체에서도 유일하게 L★STAR체인점만이 순수뷰티 에스테틱을 추구하는 체인브랜드로 홍보운영 중이고 직원들의 이론과 기술교육을 첫째 기반으로 삼으며 한국의 국제 뷰티스파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업계 현역 경력가들로 구성된 인적 인프라 네트워크 형성으로 중국 및 동남아시아 전역의 미용기술교육과 미용전문인력보급을 실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란성국제뷰티는 신규가맹점모집에 필요한 전문마케팅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국내외 해외고객 유치 마케팅 등 기존 업체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독창적홍보 및 운영, 특화된 뷰티프로그램, 가맹점주교육 등 선진화된 뷰티교육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그 외에도 해외미용강사양성과 국내외 해외취업을 목적으로 하는 미용교육아카데미를 한국, 중국, 베트남에 동시 운영 중이다.

㈜란성국제뷰티 관계자는 “이번 한국정식오픈을 앞두고 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고객을 한국으로 유치 및 새로운 국내 고객창출에 힘쓰는 L★STAR의 특화된프로그램으로 새로운체인 사업에 새로운 유행을 선도하는 것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