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50 (수)
요거프레소, 미세먼지를 개운하게! 상쾌하고 맑은 차(茶) ‘티가든 시리즈’
상태바
요거프레소, 미세먼지를 개운하게! 상쾌하고 맑은 차(茶) ‘티가든 시리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9시 송출]190226_데일리시큐_pj_요거프레소_이미지.jpg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마스크를 챙기는 것이 출근길의 흔한 풍경이 됐다. 연일 이어지는 미세먼지의 습격 가운데 여러 가지 대처법이 주목되고 있다. 이 가운데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충분한 수분 섭취이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는 티가든 시리즈로 ‘블렌딩 티 MD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녹차잎과 우롱잎 등 정직한 원재료를 바탕으로 과일이 조화롭게 어울린 티 맛을 자랑한다.

해당 티가든 시리즈는 ▲베리 루이보스, ▲로즈 부케, ▲애플 그린, ▲피치 우롱 총 네 가지 종류로 그윽한 향과 고급스러운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티백으로 구성됐다.

▲베리 루이보스는 디카페인의 차로 그린 루이보스와 베리류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 부케는 장미 꽃잎과 자스민 꽃잎 등 다양한 꽃잎으로 신부의 부케와 같은 풍성한 향미가 특징인 차다.

이어 ▲애플 그린은 사과의 싱그러운 향미와 깔끔한 녹차잎으로 식후에 먹으면 좋을 만한 차이며 ▲피치 우롱은 자칫 텁텁할 수 있는 우롱티에 상큼한 복숭아 향미를 더해 젊은 층을 겨냥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커피뿐만 아니라 ‘블렌딩 티’ 메뉴 개발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자스민 트로피칼 티와 ▲캐모마일 감귤 그린티를 지난 시즌 신메뉴로 선보인 바 있다. 또 상그리아 유자 티, 상그리아 티 시리즈를 지난해 겨울에 출시해 소비자들의 손을 녹이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요거프레소 티가든 시리즈는 나른한 오후 티타임에 즐기기에도 좋고 거의 제로에 가까운 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티(tea)다.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 티가든 시리즈는 1박스에 5개입으로 소비자가 4,500원에 전국 가맹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