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40 (토)
노르마, 앳이어 조달등록 기념 프로모션 진행...“공공기관 보안 점검, 앳이어로 대비하세요”
상태바
노르마, 앳이어 조달등록 기념 프로모션 진행...“공공기관 보안 점검, 앳이어로 대비하세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2.26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기관 고객 대상 홍보 및 구매 이벤트 진행…상담만 받아도 사은품 풍성

NO-1.jpg
무선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 노르마(대표 정현철)가 대표 제품인 ‘앳이어(AtEar)’의 조달 등록을 통해 공공 시장에 본격 진출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르마 앳이어는 최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등록, 공공 기관 대상 솔루션 공급을 시작했다. 앳이어는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에 등록되어 있으며 등록 업체인 소프트컴즈를 통해 서비스 된다.

노르마는 앳이어의 조달 등록을 기념해 공공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까지 무선 네트워크 보안 관련 상담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보안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피 및 디저트 세트권을 선물한다. 상담 후 계약을 완료하면 하드웨어를 해당 기관에 무상으로 설치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조달청에 등록된 앳이어는 Wi-Fi 6(802.11ax) 등 진화된 어떤 무선 프로토콜에도 업데이트만으로 대응이 가능한 차세대 보안 솔루션이다. 이동형으로 고정형 제품에 비해 AP 위치 추적에 용이하다. 강화된 무선 보안 규정에 맞춘 가이드 라인을 제시함은 물론 보안 인증인 ISMS, ISO27001를 대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리적 비용으로 무선 네트워크 보안을 관리할 수 있어 상반기 보안 점검을 앞둔 공공 기관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앳이어는 2013년 개발된 이래 국내 다수의 대기업과 공기업 등의 고객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그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앳이어는 Pro와 모바일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Pro는 무선 네트워크 모니터링, AP 유형 분류 및 스테이션 상세 정보 확인,모의 해킹,보안 가이드 등의 기능이 포함된다.Mobile은 Pro의 기능이 간편 제공되며 점검 지역 GPS 전송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조달 가격은 앳이어 3.0 Pro2,500만원, Mobile은 800만원이다.

조달 구입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소프트컴즈 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된다. 조달 등록 기념 프로모션은 온라인 신청(reurl.kr/D31FCCFKW)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노르마 관계자는 “앳이어는 보안이 중요한 대기업 및 공기업 등에 주로 납품해왔고, 지난해부터는 중국 시장에도 진출하며 제품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며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공공 기관 시장으로 제품 서비스를 확대, 공공기관의 보안성을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