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11:11 (목)
이지시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와 MOU 체결...ISMS-P 통합관리 솔루션 ‘아테나’ 플랫폼 서비스 가속화
상태바
이지시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와 MOU 체결...ISMS-P 통합관리 솔루션 ‘아테나’ 플랫폼 서비스 가속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3.06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SMS-P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있는 이지시큐 정경섭 대표(좌),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정진 대표(우)
▲ ISMS-P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있는 이지시큐 정경섭 대표(좌),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정진 대표(우)
정보보호 컨설팅 전문기업 이지시큐(대표이사 정경섭)는 보안 전문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독자적인 방법론과 특화된 기술로 ISMS인증 컨설팅 시장에서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던 이지시큐가 마침내 최고의 파트너를 찾았다고 밝혔다. 이지시큐와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2007년 설립 이후 다양한 보안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글로벌 보안 솔루션을 국내 고객 환경에 맞게 연동 개발하여 트랜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안 전문 기업이다.

항상 미래지향적인 시각으로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해왔던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이번에도 이지시큐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ISMS컨설팅 방법론과 이를 직관적으로 구현한 정보보호 인증 통합관리 솔루션인 아테나를 높게 평가하고 양사가 가진 전문성을 기반으로 ISMS인증 제도의 건전한 확산과 시장의 확장 가능성을 함께 열어가기로 합의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보유한 탄탄한 보안 기술력과 경험적 지식을 바탕으로 이지시큐의 인증 컨설팅에 집중 특화된 노하우를 접목하여 ISMS인증을 취득/유지하고자 하는 실수요 기관/기업에게 현실적으로 적용 가능한 국내 최초의 ISMS인증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그동안 효과적인 플랫폼 서비스 구현 및 제공을 고민하던 이지시큐로서는 든든한 아군을 얻게 된 셈이다.

이지시큐 정경섭 대표이사는 "고전적이고 경직된 보안 컨설팅의 공식을 벗어나 정보보호 담당자가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컨설팅.더이상 비용과 자원의 한계에서 고민하지 않는 ISMS인증 컨설팅. 실제로 개인정보보호에 기여하는 ISMS인증 컨설팅을 지향한다"며 "아테나를 초석으로 이지시큐가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와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여 정보보호인증 시장에 놀라운 해답과 서비스를 선물해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