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8 11:25 (수)
LG유플러스, ‘2019 골프엑스포’ 참가해 U+tv 체험 부스 운영
상태바
LG유플러스, ‘2019 골프엑스포’ 참가해 U+tv 체험 부스 운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7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07-6.jpg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골프엑스포’에 참가해 U+tv 대규모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전시회 예상 방문객 4만 명을 대상으로 50대 이상 세대가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U+tv 브라보라이프’를 포함, TV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기는 ‘U+골프’, 유튜브, 넷플릭스 등 U+tv 핵심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해 선보인다.

U+tv 브라보라이프 체험존에서 고객들은 ◇믿을 수 있는 건강 정보를 서울대병원 전문의가 쉽게 알려주는 자체 제작 콘텐츠 ‘우리집 주치의’ ◇가고 싶은 국내외 여행지를 미리 가보는 TV관광가이드 콘텐츠 ◇성공적인 제 2의 삶을 응원하는 직업, 취미 콘텐츠를 쉽고 편안한 사용자 환경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특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건강 콘텐츠뿐만 아니라 U+tv 브라보라이프만의 ‘여행’, ‘피플’, ‘취미’ 등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콘텐츠 탐색이 가능하다. 체험 부스를 찾은 고객들은 5566세대 신체적 변화를 고려해 전반적으로 눈이 편안한 녹색을 사용한 화면과 기존 IPTV 화면 대비 30% 큰 글씨, 직관적 아이콘 및 이미지로 쉽게 콘텐츠 검색이 가능한 사용자 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TV중계보다 더 재미있는 U+골프의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 핵심 기능 시연존을 운영해 골프엑스포를 찾은 골프팬 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이석영 스마트홈체험 마케팅팀장은 “국내 최대 골프엑스포에서 크고 생생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U+골프와 품격있는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U+tv 브라보라이프 등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인생IPTV’를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부스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U+tv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별 콘텐츠와 서비스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확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