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0 (목)
초지동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원데이워크샵 진행
상태바
초지동필라테스 다나한요가 원데이워크샵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08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8.jpg

미디어를 통해 많은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손꼽히며 인기를 끌고 있는 필라테스. 체형교정은 물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 수 있어 일반인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초지동필라테스, 초지동요가로 유명한 다나한요가는 시설이 매우 깨끗하고 잘 되어 있다. 여성전용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다.

소도구 그룹필라테스, 매트필라테스는 물론 플라잉 요가, 빈야사등 요가&필라테스를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월피동요가 다나한요가. 특히 플라잉요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패턴의 동작과 시퀀스로 건강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플라잉요가는 지도자과정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주목해 볼만 하다. 또한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고, 거북목현상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키즈요가도 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폼롤러, 덤벨, 밴드 등 소도구를 이용한 근막마사지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플라잉은 베이직반이 따로 운영되며, 운동복 대여 및 개인사물함 대여가 가능해 편리하게 운동을 배울 수 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하며 특히 강사들이 경력도 좋고, 실력이 뛰어나 월피동필라테스 중 단연 베스트 센터로 손꼽히고 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도전적인 동작과 능동적인 운동방식으로 운동에 대한 새로운 재미를 주며, 내부에 잠재된 호기심, 새로운 환경에 대한 도전정신 등 정신적으로도 유익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자연스레 자신감 표출에도 도움이 된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나한요가가 원데이워크샵을 준비했다. 추운 겨울 움츠렸던 몸을 풀어주고 기분좋게 봄을 시작하는 의미에서 마련한 프로그램. 굽어진 어깨, 등, 허리가 고민이신 분들, 필라테스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필라테스에 대해 이해해볼 수 있는 시간이다. 4월13일(토) 오후1시~3시에 진행되며 장소는 다나한요가 월피점이다.

평소 필라테스나 요가에 관심있었던 사람이라면 도전해보면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