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55 (토)
안랩, 블랙햇 2013 참가…APT 대응 솔루션 전시
상태바
안랩, 블랙햇 2013 참가…APT 대응 솔루션 전시
  • 길민권
  • 승인 2013.08.03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보안위협 대응 전문 솔루션 안랩 MDS 소개
안랩(대표 김홍선 www.ahnlab.com)은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현지시각)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글로벌 보안 컨퍼런스 ‘블랙햇(Black Hat, 보충자료 참고) 2013’에 참가했다.
 
안랩은 이 날 블랙햇에서 최근 APT와 같은 지능형 보안위협 대응 전문 솔루션 ‘안랩 MDS (AhnLab Malware Defense System, 국내제품명 트러스와처)’를 현지 보안 전문가들에게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안랩은 “안랩MDS가 글로벌 독립 보안테스트 기관인 NSS Labs(www.nsslabs.com, 이하 NSS)가 7월에 결과를 발표한 성능 테스트(현지시각 7월 31일)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이자 기업 및 기관의 보안전문가 400여명이 부스를 찾아오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고 밝혔다.
 
안랩 김홍선 대표는 “블랙햇은 다른 보안 컨퍼런스와는 다르게, 깊이있는 보안 전문 정보가 오고 가는 글로벌 행사다. 안랩은 전 세계의 보안 전문가들에게 안랩 MDS를 소개했고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앞으로도 안랩은 미국 내 APT관련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