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10 (금)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제로데이 공격 차단 AV-Test 인증
상태바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제로데이 공격 차단 AV-Test 인증
  • 길민권
  • 승인 2013.08.19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V-Test 5-6월 평가서 악성 제로데이 공격 차단 성능 인증
카스퍼스키 랩(www.kaspersky.co.kr)은 자사의 개인용 제품인 Kaspersky Internet Security 2013이 독일의 권위 있는 보안 제품 평가 기관인 AV-Test의 2013년 5-6월 평가에서 악성 제로데이 공격을 다수 차단하며 인증을 획득했다 발표했다.
 
평가는 전세계 주요 업체의 26개 보안 솔루션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악성코드와 악성 웹사이트를 오진 없이 탐지하는 성능뿐만 아니라 제로데이 공격을 비롯해 광범위한 보안 위협을 얼마나 잘 처리하는지를 중점적으로 테스트했다.  
 
업체 관계자는 “테스트 결과 카스퍼스키 랩의 제품은 전 항목에 걸쳐 뛰어난 성능을 보여 줬으며, 특히 132개의 악성 제로데이 공격은 100% 차단했다”며 “항목 별 점수에서는 악성코드 탐지 능력과 사용 편의성 부문에서는 총점 6점에 6점을 받아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컴퓨터 성능 부문에서는 업계 평균인 3.8보다 높은 4.5점을 받아 전체 18점 중 16.5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카스퍼스키랩은 “카스퍼스키 랩은 제로데이 공격 등의 신종 악성 코드를 탐지하기 위해 인공지능 사전 방역 기술을 높이는데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이번 AV-Test의 평가 결과는 이러한 노력이 성공적이었다는 것을 보여줬으며 앞으로도 당사의 고객이 신종 악성 코드로부터 더욱 안전해 지도록 기술 개발에 매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오병민 기자 bmoh@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