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5 (목)
스패로우-KISA, ‘K-Shield 주니어’ 교육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스패로우-KISA, ‘K-Shield 주니어’ 교육 업무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5.14 2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Shield 주니어 업무협약 체결식(첫번째 줄 오른쪽으로부터 4번째 SP개발3팀 권오승 팀장)
▲ K-Shield 주니어 업무협약 체결식(첫번째 줄 오른쪽으로부터 4번째 SP개발3팀 권오승 팀장)
스패로우(대표 장일수)는 우수 정보보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K-Shield 주니어’ 추진을 위해 한국인터넷진흥원(이하 KISA)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KISA는 ‘K-Shield 주니어’를 신설해 특화된 커리큘럼과 실습 교육 콘텐츠를 개발 및 제공하며, 수강생들에게 실제 현업에서 사용되는 솔루션 및 보안 기술 등을 습득할 수 있도록 전용 실습장을 구축했다. 또한 다양한 기업과 협력을 확대하기 위해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추진했다.

스패로우는 보안기술 및 솔루션들을 이해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K-Shield 주니어’ 인재양성 프로그램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공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은 스패로우가 추구하는 인력을 확보하는 데 있어 좋은 기회다”라며 “이를 통해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파수닷컴에서 독립 법인으로 분사한 스패로우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품질 분석 솔루션’ 제품군을 10년 이상 제조사, 금융기관 및 다양한 산업군에 공급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품질과 보안관리 기술을 발달시켜 왔다. 스패로우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적분석, 동적분석, 품질관리, 운영 중 애플리케이션 보안, 오픈소스 취약점 관리까지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더 간편하게 구현하여 금융, 제조, 방산 등 소프트웨어 품질 및 보안에 관심이 높은 산업군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의료기관 정보보호 컨퍼런스 안내]
국내 최대 의료기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MPIS 2019
-MPIS 2019 사전등록:
http://conf.dailysecu.com/conference/mpis/2019.html
-참가문의: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 mkgil@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