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10:05 (토)
결혼 준비 돕는 대구MBC웨딩박람회, 5월 25~26일 한국패션센터서 개최
상태바
결혼 준비 돕는 대구MBC웨딩박람회, 5월 25~26일 한국패션센터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0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png

대구MBC웨딩박람회가 5월 25일(토)부터 26일(일) 이틀간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한복, 예물, 허니문 등 수 많은 업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랑신부님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대구MBC웨딩박람회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박람회장 방문 시 신랑정장양말과 신부속바지가 선물로 증정되며, 한복, 예물의 경우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박람회장을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는 특별전으로 진행되며, 웨딩홀은 대구·경북지역의 수많은 웨딩홀이 참가하는 가운데, 웨딩홀 무료섭외,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폐백음식 무료지원 등과 같은 혜택이 준비된다.

스드메는 실속, 합리, 명품스드메로 구성되는 가운데, 스드메 계약시에는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인증한 코스메틱 세트와 북유럽풍 스탠드 선풍기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대구MBC웨딩박람회에서는 실시간 견적 비교를 할 수 있다. 웨딩홀, 스드메, 신혼여행의 경우 내가 받은 견적이 합리적인지 아닌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때문에, 예비 부부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타지역 신랑신부를 위해 창원, 포항, 울산 스튜디오 패키지와 김천, 구미, 상주 스드메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MBC웨딩박람회에는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건 물론, 웨딩플래너의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며 "사전 참가신청을 하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참가신청 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