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55 (금)
몬트라움, ‘디그앤롤’ 프리미엄 고양이모래 핑크젤리 론칭
상태바
몬트라움, ‘디그앤롤’ 프리미엄 고양이모래 핑크젤리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jpg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몬트라움이 고양이 용품 전문 브랜드 디그앤롤(DIG&ROLL) 고양이모래 ‘핑크젤리’를 지난 22일 출시했다.

‘디그앤롤’은 고양이가 가장 기분 좋을 때 하는 행동(땅을 파고 구르는 동작)을 뜻하며 반려묘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지난 해 11월 고양이원목화장실 ‘캣 라운지’ 제품과 함께 공식 론칭한 바 있다. 캣 라운지는 넓은 내부 공간과 사막화 방지는 물론 집안 인테리어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몬트라움 측은 신제품 디그앤롤 고양이모래 ‘핑크젤리’에 대해 “제품명에서도 느껴지듯, 반려묘의 사랑스러운 핑크 발바닥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으로 우수한 품질과 기술로 고양이 모래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았다”고 밝혔다.

디그앤롤 핑크젤리는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 와이오밍주 벤토나이트 모래, 그 중에서도 로벨산 소듐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하여 돌덩이 같은 응고력은 물론, 까다로운 AFIS (미국사료협회)에서 식용 등급 판정을 받아 품질과 안정성을 고루 갖추었다.

또한 벤토나이트 시장의 70%를 장악하는 최대 규모의 전문 제조사 BPM LLC의 100년 기술력으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가공되었을 뿐만 아니라 모래 날림을 최소화 시켰다. 아울러 천연 제올라이트(zeolite)와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특별한 조합으로 각종 질병을 유발하고 배변 냄새 원인인 암모니아균을 꽉 잡아 흡수, 분해하도록 설계하여 극강의 탈취력을 선보인다. 예민한 고양이를 위해 천연 착향제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만을 사용한 점도 큰 특징이다.

몬트라움 관계자는 “반려묘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항상 유지하며 제품 개발을 하고 있다”라며 “반려묘의 행복뿐 아니라 보호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몬트라움은 이번 런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 사면 하나 더! 1+1 혜택’과 함께 디그앤롤 제품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