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10 (목)
NSHC, 2013 하반기 공개채용…학력〈 열정!
상태바
NSHC, 2013 하반기 공개채용…학력〈 열정!
  • 길민권
  • 승인 2013.09.05 0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까지 접수, RedAlert팀 연구원 및 보안컨설팅 신입·경력직 채용

NSHC(대표 허영일 www.nshc.net)가 2013년도 하반기 RedAlert팀 연구원 및 보안컨설팅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NSHC의 허영일 대표는 “올해 하반기에는 젊은 생각을 가지고 열정을 가진 지원자들에게 폭 넓은 기회를 주고자 학력,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채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채용분야는 악성코드 분석 및 연구를 하는 RedAlert팀에서 근무할 신입 연구직과, 보안컨설팅 팀에서 근무할 신입, 경력 보안 컨설턴트다. 채용 조건에는 학력,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해당 지원분야에 열정을 가진 자를 선별한다는 방침이다.
 
NSHC는 이번 달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에서 전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 “2013 취업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NSHC의 이번 공채에 지원을 원할 경우 이력서를 작성한 후 오는 30일까지 이메일 (recruit@nshc.net)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합격 여부를 알려준다.
 
보다 자세한 채용공고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NSHC 2013 하반기 공채: www.nshc.net/wp/recruit/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