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21:45 (화)
KG이니시스, 브랜드 맞춤형 간편결제 시스템 ‘WPAY’ 무료 서비스로 확대​
상태바
KG이니시스, 브랜드 맞춤형 간편결제 시스템 ‘WPAY’ 무료 서비스로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6.03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이니시스가 브랜드 맞춤형 간편결제 시스템 ‘WPAY’를 무료 서비스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WPAY 서비스는 간편결제 시스템 UI/UX를 브랜드 최적화된 맞춤 시스템으로 개발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사업자는 자체 간편결제 플랫폼 구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결제시스템 개발에 대한 부담 없이 KG이니시스가 제작한 API를 제공하기 때문에 서비스 오픈까지 2주 정도 소요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발 중에 발생하는 문제나 어려움도 KG이니시스 개발팀에서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소규모 온라인사업자도 빠르고 간단하게 맞춤형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몰 회원들은 사이트 내 카드나 계좌 정보를 미리 등록하고, 결제 시에는 설정해둔 비밀번호 6자리 만으로도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2019년 5월 기준 누적 거래금액 5,500억원, 누적 거래건수 2,000만건을 돌파한 WPAY 서비스는 KG이니시스의 부정거래탐지시스템 아래 높은 보안성과 결제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간편결제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자체 브랜드의 간편결제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온라인 사업자의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이에 소상공인도 비용과 개발에 대한 부담 없이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WPAY를 무료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라며 “온라인 사업자 매출 증진과 이용자 편의를 위한 혁신적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