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25 (금)
파수닷컴,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우수상 수상
상태바
파수닷컴,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우수상 수상
  • 길민권
  • 승인 2013.09.09 0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콘텐츠의 저작부터 서비스까지 원스톱 환경 제공

파수닷컴 (대표 조규곤)이 스마트러닝 통합솔루션, Fasoo ePublisher(파수 이퍼블리셔)로 지난 5일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 9회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스마트러닝 솔루션 부분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러닝 코리아 2013’의 부대행사로 진행된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는 교육정보화 관련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 육성하여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에서 주관하고 교육부와 경기도 교육청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콘텐츠, 솔루션, 서비스로 분야로 나뉘어 수상이 진행된다.
 
이번에 수상한 파수 이퍼블리셔는 스마트러닝, 앱북, 멀티미디어 출판, 디지털 교과서 등 스마트 콘텐츠 비즈니스 기업에게 콘텐츠 저작부터 서비스까지 원스톱 환경을 제공해주는 스마트러닝 통합 솔루션이다. 전문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손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 단 한번의 콘텐츠 제작으로 PC 및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OS에 관계없이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스마트 콘텐츠를 서비스 할 수 있다.
 
파수 이퍼블리셔 도입 후 신규 단말기가 출시되거나 OS가 업그레이드 되는 등 서비스 환경이 변하더라도 기존에 개발한 콘텐츠를 재가공할 필요 없이 기존 서비스를 유지하거나 신규 서비스로 플랫폼을 확장할 수 있어 콘텐츠 제작 및 관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또한 크로스플랫폼 기반의 DRM 서비스까지 지원되므로 콘텐츠 저작권 보호는 물론 투명한 비용 정산과 운영이 가능하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최근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 증가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되면서, PC 위주에서 모바일 기기로 스마트러닝 콘텐츠의 사용 환경이 확장되고 있다”라고 언급하며, “파수 이퍼블리셔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스마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