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위협은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노후화된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는 예상치 목한 위협에 노출되어 있다. 이에 아크사이트, 포티파이 등 여러 우수한 보안 제품을 가진 마이크로포커스는 ‘마이크로포커스 시큐리티 포럼 2019’를 통해 위협에 대처 방안을 공유하고자 첫 보안 행사를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 주요 발표 주제는 △AI 머신러닝 기반의 사이버 시큐리티 △과거의 계정들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통합하는지 △현재 고려해야 하는 통합된 모니터링과 미래의 AppSec 취약점을 제거하는 방안 △OT 보안까지 발표될 예정이다. 보안의 넓은 커버리지를 다룬다고 볼 수 있다.
마이크로포커스 측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위협으로부터 중요한 자산을 지키는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뿐만아니라 실제 고객들의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사용 사례 발표도 있어 참석하는 보안실무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안분야 관계자라면 누구나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접수순으로 마감이 될 수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무료등록: https://www.eventservice.kr/2019/microfocus/0605_forum/register.php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마이크로포커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