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55 (금)
코닉글로리, 팬듀이트사와 골드파트너 파트너쉽 체결
상태바
코닉글로리, 팬듀이트사와 골드파트너 파트너쉽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3.10.09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IT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것”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팬듀이트사와 골드파트너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팬튜이트는 1955년에 설립되어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적으로 120개국 이상에 법인 및 사무소를 두고 있는 글로벌 벤더이며 한국 팬듀이트 인터내셔널은 1999년 지사를 설립 하고 현재 하이앤드 마켓에서 공히 마켓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 솔루션으로는 CMS(지능형케이블링 관리 솔루션) 및 에너지 절감형 캐비닛 솔루션 등 Total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주요 금융권 및 공공기관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쉽 체결은 코닉글로리가 확대하고 있는 SI사업 중 인프라 솔루션의 한 부분이며 공공기관 이전 사업, 데이터센터 구축, SoC사업 등에서 많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명제 대표는 "TMS, AIRTMS(무선IPS)등 자사 제품을 기반으로, Radware 등 기존 해외벤더 총판사업에 주요 인프라 솔루션 벤더와의 파트너쉽 체결을 확대해 보안/네트웍/시스템을 아우르는 통합 IT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