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5 (금)
플리어시스템, Ex-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신제품 공개
상태바
플리어시스템, Ex-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신제품 공개
  • 장성협
  • 승인 2013.10.14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등과 연결 제공...시설안전진단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열화상 카메라 전문기업인 플리어시스템즈코리아는 14일 르네상스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자사의 열화상 카메라시스템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열화상 카메라는 전기 및 기계 설비 검사에 적합한 제품으로 설비의 설치와 검사, 예방정비 계획 수립 등에 필수적인 장치이다. 또한 건축물에서 단열재가 불량한 부분, 바닥과 벽체의 난방배관에 발생한 결함 등을 즉시 찾아낼 수 있는 장비다.
 
이번에 발표한 플리어 Ex-시리즈는 블루투스 등과의 연결을 제공해 시설진단을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블루투스 등 근거리통신을 이용해 진단한 데이터를 현장에서 동료들과 즉시 정보교환도 가능하다. 측정가능한 온도가 +650도 이상으로 높아졌으며 대상을 향해 버튼만 누르면 JPEG 열화상을 측정하고 온도데이터를 포함해 동영상을 녹화, 스트리밍할 수 있다.
 
이해동 플리어시스템즈코리아 지사장은 "자사는 미국과 스웨덴 등에 6개의 공장과 60여개국에 진출한 열화상 분야 전문기업이고 본사가 아시아 지역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한국 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 기술 지원 등에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