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19:00 (월)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 개소…본격 제주 시대 열다!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 개소…본격 제주 시대 열다!
  • 호애진
  • 승인 2013.10.21 2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 연구개발 기능 강화 기대…글로벌 SW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 걸음
백신 프로그램 알약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가 제주 시대를 열며, 새롭게 도약을 시작한다.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제주 첨단과학기술단지에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를 완공, 임원진및 소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본사의 연구개발 기능 강화를 목적으로 건립된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는 대지면적 19,825.5㎡, 연면적 8,083.73㎡에 연구동(지상 2층), 부속동(지상 4층)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는 ▲오피스텔형 생활관은 물론, ▲피트니스 센터 ▲북 카페 ▲구내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완비해 연구원들의 효율적인 업무와 창의력 증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제주 캠퍼스에는 우선 파견된 본사 및 현지 채용 인력 15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향후 총 100명 수준의 연구인력이 제주 캠퍼스에서 새로운 둥지를 꾸릴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김장중 대표는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교두보로서 중요한 의미를 두고 있다“며, “이번 제주캠퍼스 개소를 통해 제주 지역 발전에 이바지함은 물론,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적극적인 해외진출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