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5 (금)
닥터세오, ‘탄탄플란트정’에 이어 기능성 치약 '탄탄플러스치약' 출시
상태바
닥터세오, ‘탄탄플란트정’에 이어 기능성 치약 '탄탄플러스치약'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90717_090317785.jpg

치아는 오복 중의 하나라고들 한다. 치아가 나빠 이른 나이에 틀니를 하는 사람 중에 소화불량, 위장장애에 시달리는 경우가 있다.

입안의 세균들은 치은염, 치주염과 같은 잇몸 염증을 일으키고 나아가 온몸을 돌며 내부 장기에 나쁜 영향을 준다. 이처럼 치아는 심미적 효과뿐만 아니라 건강 유지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건강한 치아는 큰 복이라 할 수 있다. 

치아 관리에 가장 첫걸음은 자신의 구강 상태에 적합한 치약을 선택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시중의 치약들은 여러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들이 입을 통해 몸 안으로 흡입, 흡수될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치약을 고를 때 구성 성분을 확인해서 인공적인 성분보다는 인체에 해롭지 않은 자연 천연 성분으로 만든 치약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것도 자신의 구강 상태에 적합한 것이라면 더 좋을 것이다. 

닥터세오는 치아건강에 집중하는 회사다. 이번에 신제품 '탄탄플러스치약'을 새롭게 출시했다. 탄탄플러스치약은 치주질환 예방, 충치 예방, 구취 제거 등 개인의 구강질환 예방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특히 치약 성분으로 사용하기에는 부적합하다는 논란이 있는 성분들은 제외하였다고 한다. 

㈜닥터세오의 관계자는 “많은 분이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올바른 칫솔질이나 치과 정기검진 등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치아 건강에 직접 영향을 끼치는 칫솔이나 치약과 같은 구강 관리 용품을 선택하는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는 아예 무관심하거나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구강은 우리 몸속에서 가장 흡수율이 높다는 특성이 있어 치약 사용에 신중해야 합니다”라며 “개인의 치아 상태와 치약 성분을 확인해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치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출시한 '탄탄플러스치약'은 식약청에서 인정하는 여러 가지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니 치아와 구강관리 관리에 적합합니다. 닥터세오의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몰이나 여러 오픈 마켓에서 판매 중이니 검토하시고 좋은 선택을 하셨으면 합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