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30 (금)
“여행용캐리어에 쓱” 에이투 블루투스이어폰 스피커, 신세계백화점 입점 및 1+1 적용
상태바
“여행용캐리어에 쓱” 에이투 블루투스이어폰 스피커, 신세계백화점 입점 및 1+1 적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9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jpg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아임쇼핑’에서 주관하는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에이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및 휴대용 스피커를 입점해 판매한다고 전했다.

입점 상품은 무선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 전 제품이며, 이들 제품은 최근 해외여행준비물체크리스트에서 여행필수품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추세다. 특이 여행용캐리어에 쓱 넣어 보관 및 가지고 다니기에 편리한 휴대용스피커의 경우 높은 관심과 함께 다양한 선물추천 상품으로도 인기품목으로 알려진 상태이며 이에 에이투는 인기상품인 ‘AT251’를 블루투스 특가와 함께 1+1 이벤트를 적용하여 진행한다.

AT251’ 은 에이투의 두 번째 TWS 완전무선이어폰으로,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며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AT251’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때문에 20대 여자친구선물, 10대 선물추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받고 있으며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소리가 나와서 사용하는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블루투스 4.2버전을 사용해서 끊김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AT9의 큰 장점으로는 소형 스피커에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여 최대 20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 연령대 가 선호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인테리어용품에 관심이 많은 30대남자선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AT311과 AT321(에이투붐) 제품은 최근 집들이 선물, 부모님선물 등에서 구매가 높은 편이며 자전거여행, 캠핑용품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다. 최대 35시간 사용 가능하며 유선연결로도 가능하다. SD카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이투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가 최근 높은 판매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근 블루투스 제품군이 휴대용 선풍기와 함께 여행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여름휴가지 여행준비물로 찾는 분들이 많다”며, “여행용캐리어에 쓱 넣어 가지고 다니기 좋은 휴대용스피커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으며, 에이투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특가할인과 함께 진행중인 1+1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여 더욱 알찬 여름바캉스 및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애플 아이폰SE2, 아이폰XS, 갤럭시탭,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과 부산역, 목동, 인천 예술회관역 등 오프라인매장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