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5 (토)
오포가구단지 소파전문매장 ‘분당용인베니시모’ 입주가구&신혼가구 특가세일 이벤트 소식
상태바
오포가구단지 소파전문매장 ‘분당용인베니시모’ 입주가구&신혼가구 특가세일 이벤트 소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9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jpg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분당가구할인매장,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 분당용인점에서는 주변 아파트의 입주 시즌을 맞아 아쿠아클린소파, 디자인쇼파, 패브릭소파추천, 친환경소파 등 다양한 인기품목의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특가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분당 용인 '베니시모'는 수원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을 두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제작을 하고 있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컬러와 디자인, 원단을 모두 선택하여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분당가구할인매장, 소파전문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분당 용인 '베니시모'에서는 가구 쇼핑도 컨설팅에 따라 전문적이고 잘 알고 구매할 수 있도록 1:1 상담을 진행한다. 내 집에 알맞고, 필요한 용도, 그리고 본인 신체에 알맞는 내구성까지 모든 부분을 나에게 맞춤 제작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53.jpg

특가 할인 실시에 대해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분당가구할인매장,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 분당용인점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쿠아클린소파, 디자인쇼파, 친환경소파, 패브릭소파추천 등 다양한 가구들의 가격대가 책정된다. 경제적인 부담 없이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쇼룸에 방문하면 제품 스펙을 자세하게 파악할 수 있고, 특장점 및 관리법 등도 꼼꼼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언제든지 상주하고 있는 소파 전문가를 통해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소파 및 디자인쇼파 친환경소파까지 다양한 쇼파들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들로 인정을 받아온 전문 브랜드이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에서 주최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는 2019년도 기준으로 1위를 차지한 이력이 있다.

분당용인베니시모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내방 또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