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0 (금)
징코스테크놀러지, 네트워크 분석 및 포렌식 솔루션 KISA 공급
상태바
징코스테크놀러지, 네트워크 분석 및 포렌식 솔루션 KISA 공급
  • 길민권
  • 승인 2013.11.04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포렌식 기능 활용 공공 및 사이버 수사용으로도 큰 관심”
징코스테크놀러지(대표 채연근 www.gingkos.co.kr)는 최근 네트워크 분석 및 네트워크 포렌식 분야 전문기업인 와일드패킷사의 옴니피크 솔루션을 최근 KISA DDoS Test Bed에 공급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또한 삼성전자 스마트폰, 퀄컴 코리아 연구개발 분야 및 기업의 인터넷, 네트워크망 분석과 장애에 대한 트러블슈팅 용도로 공급이 활발해지고 있다고 한다. 특히 네트워크 포렌식 기능을 활용한 공공 및 사이버 수사용 솔루션으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실제적으로 잠재고객으로부터 문제가 예상되는 실제 네트워크에 1~2주 정도 네트워크 분석 장비인 TimeLine 또는 Omnipliace Core 제품을 설치, 운영해 고객사의 네트워크 홀이 무엇인지 시큐리티 이슈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맞춤 진단 컨설팅 활동을 강화해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확인하고 원인파악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채연근 징코스테크놀러지 대표는 “교육분야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기업의 네트워크 또는 보안 관리자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분석가 양성을 위한 지역별 대학과 연계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교육장에서도 Hands-On Training을 하면서 각양각색의 장애에 대한 해결방안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고객의 애로사항을 함께 나누고 있어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며 “교육은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기술 지원 및 컨설팅 인력 보강을 위해 최근 직원모집을 하고 있으며, 내년도 고객의 니즈 확대를 대비해 내부직원 역량을 확대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