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25 (금)
블루코트코리아, CIO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블루코트코리아, CIO 초청 세미나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3.11.05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비드 머피 사장 방한...전세계 보안 트렌드와 대응 전략 소개
블루코트(한국 지사장 김기태 www.bluecoat.co.kr)는 오늘, 오는 11월 12일(화)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블루코트의 데이비드 머피 사장이 방한해 전세계 보안 트렌드와 대응 전략을 소개하는 ‘CIO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블루코트의 이날 행사에는 블루코트의 데이비드 머피 사장이자 최고 운영 책임자를 비롯, 휴 톰슨 최고 보안 전략가 및 선임 부사장, 조 레비 최고 기술 책임자가 방한해, 전세계 보안 시장 현황을 소개하고 블루코트의 보안전략과 관련 신제품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와 함께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원장인 임종인 교수가 국내 보안 트렌드를 소개하고, 의견을 나누는 세션도 마련된다.

블루코트코리아 김기태 대표는 “블루코트는 글로벌 보안 전문 기업으로서, 데이비드 머피 사장의 방한이 직접 국내 CIO들을 만나, 글로벌 보안 트렌드를 소개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지속적인 보안 위협에 빠르게 대응하여 비즈니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