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20 (수)
잉카인터넷, 美 금융 컨퍼런스 BAI Retail Delivery 참가
상태바
잉카인터넷, 美 금융 컨퍼런스 BAI Retail Delivery 참가
  • 길민권
  • 승인 2013.11.07 0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금융보안 트랜드 소개 및 보안 솔루션 전시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www.nprotect.com)은 오는 11월 5일~7일 미국 덴버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규모의 금융솔루션 컨퍼런스 ‘BAI Retail Delivery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2년 첫 참가 이후 2년 연속 참가다.

 
BAI Retail Delivery 2013은 금융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하는 리서치 회사인 BAI에서 주최하는 컨퍼런스로, 미국의 금융사/카드사의 금융 거래에 필요한 모든 새로운 트랜드 및 기술을 총 망라하는 대규모의 행사이다. 잉카인터넷은 최신 금융보안 트랜드 소개 및 보안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 잉카인터넷은 차기 금융보안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온라인 이상거래탐지 시스템 ‘nProtect Fraud Detection System(NFDS)’ 솔루션을 공식 런칭하고, 미국은행, 카드사, 보험사 등 금융권을 대상으로 집중 소개할 한다.
 
잉카인터넷 백용기 상무는 “BAI와 같은 최대 규모의 미국 금융보안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다 보니, 미국 금융권에서 잠재적인 해킹사고 위협이 발생할 경우, 금융기관이 기억해 찾게 되는 보안기업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갈수록 고도화, 지능화되는 금융해킹사고에 신속히 대응해 글로벌 금융보안솔루션 기업의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호애진 기자 ajho@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