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05 (토)
조달청 나라장터 구매 담당자와 세일즈 파트너 위한 ‘아이티로그인 G2B 앱’ 오픈
상태바
조달청 나라장터 구매 담당자와 세일즈 파트너 위한 ‘아이티로그인 G2B 앱’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7.30 0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편의성 증대와 효율 확대 측면에서 큰 도움 될 것으로 기대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이 조달청 나라장터 구매 담당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아이티로그인 G2B 앱’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티로그인 G2B 앱’은 나라장터에 등록된 시스코 솔루션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와 모바일 기반의 구매 관련 내용을 담고 있다. 아이티로그인 측은 ‘아이티로그인 G2B 앱’을 통해 조달 분야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과 고객이 네트워크 솔루션 정보에 대해 더 손쉽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티로그인은 2010년 공공기관 시스코 조달등록 파트너로 비즈니스를 확대한 이후 계약이행실적 평가 부문에서 최고 수준의 등급을 유지하며 솔루션 공급 능력을 내외부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조달 관련 업무를 수행한 지난 10년 간 모바일 중심으로 진화하는 업무 환경 변화의 필요성을 인지했고, 고객과 파트너 관점에서 효율적인 업무 개선 방향에 대해 고민해 왔다. 이를 구체화해 고객이 외부에서 구매를 원하는 네트워크-보안 장비, 솔루션 등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과 파트너들이 보다 손쉽게 구매 절차를 진행시킬 수 있는 프로세스를 찾기 시작했고, 그 결과 시스코 조달제품 브로슈어와 조달 관련 프로그램, 프로모션, 이벤트, 각종 공지사항 그리고 구매 진행을 등록하는 기능을 담은 ‘아이티로그인 G2B 앱’을 개발했다.

아이티로그인의 ‘아이티로그인 G2B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두가지 모바일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정부 조달 관련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들은 ‘아이티로그인 G2B’ 앱에서 120여개의 시스코 유선, 무선, 보안 솔루션의 핵심 스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시스코 네트워크 스위치, 무선랜 AP, 방화벽 등 아이티로그인이 조달에 등록한 모든 솔루션 리스트 및 상세 제품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티로그인 김태현 대표는 “모바일을 중심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업무 환경 속에서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세스에 대해 내부적으로 오랫동안 고민해 왔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아이티로그인 G2B 앱’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나라장터에 등록된 시스코 유선, 무선, 보안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파트너들이 구매 관련 등록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과 절차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앞으로 ‘아이티로그인 G2B 앱’을 통해 비즈니스 확대와 소통 강화 측면에서 큰 시너지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