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50 (수)
지니언스, SK인포섹과 ‘지니안 인사이츠 E’ 총판계약…EDR 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지니언스, SK인포섹과 ‘지니안 인사이츠 E’ 총판계약…EDR 시장 공략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6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R 시장 개화 가속 및 사업 확대 위한 상호협력
지니언스 EDR 제품 전국 판매를 위해 총판 계약을 체결한 (왼쪽 두번째부터) 황성익 SK인포섹 센터장과 이동석 지니언스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니언스 EDR 제품 전국 판매를 위해 총판 계약을 체결한 (왼쪽 두번째부터) 황성익 SK인포섹 센터장과 이동석 지니언스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니언스와 SK인포섹이 손잡고 EDR 시장 확대와 시장 선점에 나섰다.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SK인포섹(대표 이용환)과 단말 이상행위 탐지 및 대응 솔루션(EDR) ‘지니안 Insights E’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니안 Insights E는 최근 기승을 부리는 지능형 지속 공격(APT), 랜섬웨어(Ransomware) 등의 고도화된 해킹 공격으로부터 기존 보안 솔루션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알려지지 않은 공격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의 징후, 진행사항 등을 추적할 수 있어 최근 금융권, 대기업 등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양사는 이번 계약체결을 통해 지니언스의 기술력과 SK인포섹의 영업 네트워크 및 융합보안 컨설팅 노하우를 활용하여 ‘지니안 Insights E’ 공급 확대를 위한 영업기회 발굴 및 마케팅, 기술지원 등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의 협력이 초기 EDR 시장을 확대하고 선점하는데 시너지로 작용할 것으로 판단된다.

SK인포섹은 국내 최대 정보보안기업으로 보안관제, 정보보호 컨설팅, 솔루션/보안SI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최근에는 5G시대를 맞이하여 스마트시티, 스마트팩토리 분야에 필요한 융합보안 사업에 힘 쏟고 있다.

지니언스는 2017년 국내 최초로 EDR 솔루션을 출시하였다. 올해 3월 조달청 나라장터에 최초로 등록 되었으며, 이후 하반기 금융권 최초 EDR 사업을 수주하는 등 시장 확대를 위한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니안 Insights E’는 단말을 위협하는 악성코드 및 이상행위를 신속하게 탐지, 분석, 대응할 수 있는 전문 EDR 솔루션 이다. 침해지표(IOC), 머신러닝(ML) 뿐 아니라 행위기반 엔진(XBA)을 탑재하여 전방위로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황성익 SK인포섹 인더스트리(Industry)서비스센터장은 “EDR 도입 수요 증가세에 발맞춰 확고한 선두 사업자가 될 수 있도록 지니언스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언스 이동석 부사장은 국내 최대 정보보안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EDR 시장의 개화를 가속화 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