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25 (금)
넷아이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연장
상태바
넷아이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연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08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아이디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을 연장하였고, 이를 통해 공공 분야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독은 지난 2017년도에 나라장터에 등록되었으며, 이번 나라장터 등록 연장을 통해 문서중앙화 솔루션에 대한 전문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공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 또한, 새로운 구매 옵션도 추가 등록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은 업무 중 생성되는 문서, 도면, 소스코드 등을 비롯한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암호화된 중앙 문서함에서 안전하게 보관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특히, 최근 기업의 난제인 랜섬웨어 대응에 최적화된 중앙문서함 디스크 입출력 차단 기능과 문서의 종류에 관계없는 모든 문서의 버전관리 기능을 통해 보다 안전하게 문서 보호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넷아이디의 유상열 대표는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공공기관을 비롯한 다양한 기관에서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구매 프로세스를 통해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문서중앙화 도입을 통해 보다 안전환 보안 환경을 실현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