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5 (금)
LGU+ 대전 NC선화점, 최신 핸드폰 노트10 사전예약하고 동남아여행가자
상태바
LGU+ 대전 NC선화점, 최신 핸드폰 노트10 사전예약하고 동남아여행가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0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U+ 대전 NC선화점이 삼성의 최신 핸드폰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 특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10은 노트 시리즈 최초로 6.3인치 일반 모델, 6.8인치 플러스 모델 2가지로 출시된다. S펜으로 쓴 손글씨를 바로 디지털화하거나 S펜의 움직임을 인식해 스마트폰을 원격 제어할 수 있는 '에어 액션' 등 기능이 추가됐다. 간편한 동영상 촬영·편집과 AI 게임부스터 지원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게임 마니아의 관심을 끌 만한 기능도 갖췄다.

갤럭시노트10은 피사계 심도를 조정해 배경을 흐릿하게 처리하고 특정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는 라이브 포커스 기능을 동영상 촬영에도 지원한다. 라이브 포커스 비디오는 보케 효과를 영상에 실시간으로 반영하며, 배경에 블러·빅서클·컬러포인트·글리치 등 효과를 추가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10은 동영상 촬영시 줌 인을 하면 줌 인한만큼 피사체의 소리를 키워서 녹음해주고, 주변 소음은 줄여주는 줌 인 마이크 기능을 탑재했다. 흔들림 없는 영상 촬영이 가능한 슈퍼 스테디(Super steady) 기능은 하이퍼랩스 모드에도 적용됐으며,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한 야간 모드를 전면 카메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삼성 갤럭시 노트10을 사전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갤럭시 핏이나 무선충전패드+클리어뷰커버, 게임패드+LED커버 중 1가지를 증정한다. 

또한 이와 별도로 매장 자체 이벤트로 동남아 2인여행권과 제주도 2인여행권, 영화예매권 3종을 모두 제공한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엘지유플러스 다드림’을 친구 추가 후 전화나 문자상담을 하거나 중앙로역 8번출구에 위치한 엘지유플러스 대전 NC선화점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엘지유플러스 대전 NC선화점은 코코몽키즈랜드 및  대전지역 여성병원 제휴 등 다양한 제휴활동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부터는 “U+ TV 아이들나라" 콘텐츠를 활용한 <부모와 아이성향 진단분석>과  <부모교실>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