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00 (금)
강남웨딩샵 율리아나, ‘웨딩스드메88패키지’로 다채로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지녔다는 평가를 받아
상태바
강남웨딩샵 율리아나, ‘웨딩스드메88패키지’로 다채로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지녔다는 평가를 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은 대표적인 웨딩시즌으로 많은 커플들이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비용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 이른바 ‘스드메’를 꼽을 수 있다. 많은 비용을 필요로 하는 만큼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데, 바쁜 일상과 무더위로 인해 스드메를 알아보는 것은 쉽지만은 않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율리아나웨딩이 다채로운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스드메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재 제공 중인 패키지상품은 ‘웨딩스드메88패키지’로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는 웨딩드레스를 기본으로 하면서도 신랑의 턱시도, 신랑신부 메이크업 및 헤어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패키지화 한 상품이다. 

더불어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에 맞출 수 있는 가격과 퀄리티를 지니고 있는 상품이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율리아나웨딩은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는 업체인 만큼 웨딩드레스의 가격거품을 뺀데다 최고급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하여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들 모든 구성을 88만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실현했다는 점이 강점이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여름은 무더위로 인해 결혼준비가 힘들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잘 커버해 줄 수 있는 웨딩플래너나 웨딩샵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며 “평생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좀 더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의 스드메패키지 상품은 오는 8월 3일과 4일 강남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개최 예정인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에서도 안내할 예정이다.